약관 및 정책

호스트 광고센터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 1. 본 약관은 (주) 미스터멘션(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호스트 광고 센터 서비스(이하 광고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호스트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2. 본약관에서 규정하고 정의하지 않은 내용은 모두 미스터멘션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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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2 조 (용어의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1."광고주"라 함은 회사의 광고센터를 광고를 이용하는 호스트를 지칭하며, 회사의 승인을 받아 광고 상품이용에 계약 및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2.   2."광고센터"라 함은 회사가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광고 상품 신청(구매) 및 변경이 가능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3.   3."광고 상품"이라 함은 광고센터에서 광고주에게 제공(판매)하는 개별 광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4."매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거나 제휴 관계가 있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미스터멘션 서비스 등)을 의미합니다.

    5.   5."광고 소재"라 함은 광고에 사용되는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의 광고 형식을 의미합니다.

    6.   5."광고 게재지면"이라 함은 광고 상품이 매체 내에서 실제로 노출되는 영역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1.본 약관의 내용은 광고센터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이메일공지, 팝업 알림 등으로 광고주에게 공지하며, 광고주가 광고센터를 이용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광고주가 변경된 약관 적용일 이후에도 광고센터를 계속 이용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2 장 서비스의 이용

    제 4 조 (광고센터 이용 신청 및 승인)

    1. 1.   광고센터 이용 신청은 회사의 광고 서비스에 참여하려는 사업자가 신청하며, 회사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2.   회사는 신청자의 자격을 검토하여 승인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필요시 추가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다음과 같은 경우 이용 신청을 거부하거나 승인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 허위 정보 기재 또는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미스터멘션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 광고 상품 운영 정책을 위반한 경우
           -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부적합한 경우
      4.   승인된 광고는 30일동안 변경이 불가하며, 이후 패키지 변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1.광고주는 광고센터를 통해 광고 상품을 신청할 수 있다.

    2. 2.광고주가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광고 운영 방식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광고 노출을 제한하거나 광고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3.회사는 시스템 점검, 네트워크 장애,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광고센터 운영을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사전 공지가 어려운 경우 사후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광고 상품의 구매 및 결제)

    1. 1.광고주는 광고센터를 통해 광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2. 2.광고 구매는 서비스 이용료(수수료)에 포함되어 계산되며, 선택한 광고상품에 따라 적용된 이용료로 결제된다.

    3. 3.광고 상품 결제 후 광고 노출이 시작되면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4.광고 성과는 광고 게재 위치, 타겟팅 옵션, 매채 특성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회사는 일정 수준 이상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 7 조 (책임과 면책사항)

    1. 1.회사는 광고 성과에 대한 특정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2. 2.광고주가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불법적인 광고 활동으로 인해 회사 또는 제3자에게 피해를 발생시킨 경우, 광고주는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3. 3.회사는 천재지변, 시스템 오류, 네트워크 장애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회사는 광고 운영 및 성과에 대하여 공유할 의무가 없습니다.

     

    제 8 조 (환불 규정)

    1. 1. 광고노출이 되지 않은 경우 환불됩니다.

    2. 2. 광고 노출이 시작된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3. 3. 시스템 장애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광고가 정상적으로 게재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광고주와 협의하여 환불 또는 보상방안을 결정합니다.

    4. 4. 광고주의 귀책사유(광고 심사 불통과, 부적절한 광고 소재 제출 등)으로 인해 광고가 게재되지 않은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호)

    1. 1.회사는 광고센터 서비스 제공, 광고 운영 및 결제 처리 고객지원 및 광고 성과 분석을 위해 광고주의 개인정보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2. 2.광고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수집된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관되며, 보관 기간이 경과되면 안전한 방법으로 파기 됩니다.

    3. 3.회사는 광고주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기술적·관리적 보호 조치를 시행하며, 무단 접근 및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4. 4.회사는 광고 운영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광고주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위탁할 수 있습니다.

    5. 5.개인정보 제공 또는 위탁이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필요한 절차를 준수합니다.

     

    제 10 조 (분쟁 해결 및 준거법)

    1. 1.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와 광고주 간 분쟁이 발생할 경우, 당사자 간 협의를 통해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협의가 어려운 경우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소송이 필요한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 관할 법원을 전속적 합의관할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25년 03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