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죄송하지만 비회원의 경우 예약 진행이 불가합니다.
문자로 예약 정보를 전송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예약 전 반드시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으로 회원가입 후 예약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청소년 보호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미셩년자(만 19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혼숙이 금지되며, 부모(법정대리인)의 동행 없이는 숙박이 불가합니다. 해당 사유로 인하여 현장에서 입실이 거절될 경우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비밀번호 분실
로그인창 >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클릭 > 가입하신 이메일 작성 후 ‘이메일 받기‘ 클릭 > 가입 이메일로 진입하여 비밀번호 초기화 진행

● 아이디, 비밀번호 모두 분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두 분실 하신 경우 1:1 채팅 상담 창 또는 고객센터 (1544-515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본인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은 ‘내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미스터 멘션 웹/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하기‘ 클릭
수정 후 ‘저장하기’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1. PC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하기 > 수정 사항 작성 후 ‘저장하기‘클릭

2.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목록 바 클릭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하기 > 수정 사항 작성 후 ‘저장하기‘ 클릭
회원 탈퇴는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미스터 멘션 웹/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회원탈퇴 > 탈퇴 진행

1. PC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회원탈퇴 > 탈퇴 진행

2.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목록 바 클릭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회원탈퇴 > 탈퇴 진행
휴대폰 인증은 ‘내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미스터 멘션 웹/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하기‘ 클릭
휴대폰 인증 진행 후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1. PC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하기 > ‘휴대전화 인증‘ 클릭

2.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목록 바 클릭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하기 > ‘휴대폰 인증하기‘ 클릭
미스터멘션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 미스터멘션::이벤트

1. PC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 좌측 상단 이벤트 클릭 > 진행 중인 이벤트 확인

2.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 좌측 상단 목록 바 클릭 > 이벤트 > 진행 중인 이벤트 확인
유효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잔여 포인트 및 포인트 사용 기한은 ‘나의 포인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확인 방법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포인트 > 포인트 사용기한 확인
찜한 숙소는 ‘찜목록’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찜목록’ 으로 들어가시면 찜한 숙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찜한 숙소 확인 방법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찜목록 > 찜한 숙소 확인
숙소 후기는 ‘숙박 완료’ 후 작성 가능하며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예약 내역으로 접속 하시면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후기 작성 방법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예약 내역 > 후기 작성할 예약번호의 ‘리뷰 작성’ 클릭
작성한 후기의 삭제는 가능하지만 수정 및 재 등록은 불가합니다.
별점이나 후기를 악용하는 사례가 많아 수정 및 재 등록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신청 > 수락 및 거절 > 결제 진행 > 예약 완료

1) 예약신청 :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

예약 신청은 로그인 후 휴대폰 본인 인증이 완료 되어야 가능합니다.

[예약 신청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숙소 검색 후 ‘체크인/체크아웃/인원‘ 선택 > ‘예약 가능 여부 확인‘클릭 시 예약 신청이 완료됩니다.
2) 수락 및 거절: 호스트가 예약 건을 확인하여 예약 가능 여부를 게스트님께 알리는 단계

* 수락 : 예약 신청을 한 기간에 입실이 가능합
* 거절 : 예약 신청을 한 기간에 일부 기간이 겹치는 등의 사유로 입실이 불가능함
3) 결제 진행 : 호스트가 예약 수락 시 게스트님께 결제 안내드리는 단계

50% 결제 유형의 경우, 수락 후 계약금 ( 총 숙박금액의 50% ) 결제 완료 시, 예약이 확정됩니다.
4) 예약완료 : 계약금 결제 완료 후 예약이 확정됨을 안내 드리는 단계

예약확인증을 메일로 전송해 드리며, 숙소에 대한 정보(호스트 연락처, 숙소 주소 등)를 문자로 전송해 드립니다.
예약 신청 후 16시간 이내에 호스트님이 수락 및 거절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입실 예약 건인 경우 1:1 채팅 상담 창 또는 고객센터 (1544-515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일반 숙소는 게스트님께서 예약 신청 후 호스트가 예약 건을 확인하여 직접 수락 및 거절을 선택하게 됩니다. 자동 수락 숙소의 경우 게스트님께서 예약 신청 후 대기 시간 없이 바로 결제 진행이 가능한 숙소 입니다.
미스터멘션에서는 계약금 결제를 완료해 주셔야 예약 확정이 됩니다.
실시간 예약의 특성상 예약 확정은 계약금 결제 순으로 진행됩니다. 먼저 결제 완료된 예약 건에 우선권이 있으므로 예약 건이 수락 상태 이더라도 다른 게스트가 먼저 결제를 완료할 경우 예약 건이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예약 건 취소는 ‘예약 상세’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결제 전 취소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예약 내역 > 예약 상세 > 예약 취소

결제 후 취소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예약 내역 > 예약 상세 > 환불 신청
환불 신청을 누르면 1:1 채팅 상담 창으로 연결됩니다.
환불 사유 등 질문에 맞는 답변을 선택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건 수락 후 계약금 결제를 완료 하시면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 건과 관련된 내용은 문자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선택이 불가한 날짜는 이미 예약이 마감된 날짜로 예약 진행이 불가합니다.
게스트님께서 예약을 원하는 일정 중간에 이미 마감된 날짜가 있을 경우에도 예약 진행이 불가합니다.

ex) 예약 불가한 날짜 (회색 표시) : 7월19일 ~ 8월16일


원하는 날짜에 예약 가능한 숙소 조회하는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 제주도/내륙 선택 > ‘체크인 날짜/체크아웃 날짜/인원’ 선택 후 검색
예약을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 후 검색하시면 해당 일정에 예약이 가능한 숙소만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예약 확정 전에는 정확한 숙소 주소를 공개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숙소 상세 페이지에서 지도를 통해 대략적인 숙소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예약 확정 시 숙소 상세 주소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예약 확정 전에는 호스트 연락처를 공개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 내역 > 예약 상세페이지로 접속하시면 호스트와의 메시지 기능을 통해 호스트와 소통하실 수 있으며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 확정 메시지로 호스트 연락처를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메시지에 대한 호스트의 답변이 늦어질 시 1:1 채팅 상담 창 또는 고객센터 (1544-515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약이 완료되기 전인 경우 호스트 연락처를 공개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를 완료 하셨을 경우 ‘예약 확정 안내’ 문자 혹은 ‘예약확인증’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내를 받지 못 하셨을 경우 1:1 채팅 상담 창 또는 고객센터 (1544-515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 내역은 ‘예약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예약 내역‘ 클릭해 주시면 예약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전 일정 변경
기존 예약 건 취소 후 변경을 원하시는 일정으로 다시 예약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후 일정 변경

남은 입실 일에 따라 변경 가능한 일수가 상이 함으로 아래의 일정 변경 규정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정 변경 규정 바로 가기 : 미스터멘션::규정
결제 전 인원 변경
기존 예약 건 취소 후 인원 수를 변경하여 다시 예약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후 인원 변경
1:1 채팅 상담 창 또는 고객센터 (1544-5154)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단, 변경을 원하시는 인원이 기준 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최대 예약 가능 인원 수를 초과할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
예약 건이 수락 되면 결제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락 후 계약금을 결제해 주셔야 예약이 확정되며, 미 결제 시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됩니다.
입실 시 호스트님께 직접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잔금은 호스트님께 직접 결제하는 금액으로 결제 방식은 숙소마다 상이하며,
잔금과 관련된 문의는 호스트님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중장기 숙박의 경우 숙박료 외에 공과금 (전기세, 가스비, 수도세 등) 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호스트님이 보증금을 설정한 숙소의 경우, 입실 시 보증금 금액을 지불 하셔야 하며 퇴실 시 사용한 공과금 금액을 제한 후 환급해 드리고 있으며 물품 파손 및 분실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포인트 사용은 ‘계약금’ 결제 시에만 가능합니다.
전체 숙박 금액의 최대 10% 금액 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 가능한 포인트 금액 확인 후 포인트를 적용하여 결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포인트 사용 방법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예약 내역 > 예약 상세 > 결제하기 > 포인트 적용 > 포인트 적용된 금액 확인 후 결제하기
포인트 적용이 불가한 경우, 1:1 채팅 상담 창 또는 고객센터 (1544-515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결제 내역은 ‘예약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C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예약 내역 > 예약 상세 클릭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예약 내역 > 예약 상세 클릭
계약금 결제 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1:1 채팅 상담 창 또는 고객센터 (1544 -5154)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숙박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계약금 결제 시 가능합니다. 다만, 카드 사에 따라 상이 함으로 결제 시 하단의 무이자 할부 가능 카드 사와 기간을 확인 하신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결제 중 오류가 발생하신 경우, 해당 오류 화면을 캡쳐 하신 후 1:1 채팅 상담 창으로 전송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은 ‘예약 상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불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1:1 채팅 상담 창으로 연결됩니다.
환불 사유 등 질문에 맞는 답변을 선택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환불 신청 방법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예약 내역 > 예약 상세 > 환불 신청
아래의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미스터멘션 환불 규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멘션::환불정책
환불 일자 기준 포인트 유효 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포인트는 자동 반환되며
포인트 유효 기간이 만료된 경우 자동 소멸 됩니다.

잔여 포인트 확인 방법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포인트 > 포인트 및 유효 기간 확인
이용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일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카드 결제
영업일 기준 약 2~3일 소요되며 카드 사 별로 상이합니다. 카드 취소가 지연되는 경우 결제를 진행하신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
은행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 됩니다.

해당 시일 내 환불 되지 않을 경우, 1:1 채팅 상담 창 또는 고객센터 (1544-5154)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중도 퇴실 시 결제하신 계약금 전액이 위약금으로 발생되며,
숙박 이용 일수만큼 숙박 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입실 이후 숙박 기간의 50% 이상이 지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중도 퇴실 시 숙박 금액 계산 방법
‘숙박 이용 일수 X 1박 금액 (장기 숙박 할인율을 적용하지 않은 금액)‘

퇴실 사유에 따라 환불 규정은 다르게 적용 될 수 있으며, 아래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환불 상세 규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멘션::환불정책
숙소 등록은 미스터멘션 사이트 내에서 가능합니다.
호스트로 회원가입 진행한 후 ‘숙소 등록’ 클릭 후 단계 별로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작성이 완료되면 관련 부서에서 확인 후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숙소 등록 진행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1544-515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숙소 등록 방법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숙소 등록 > 숙소에 대한 ‘기본 설정 및 숙소 시설’ 작성하기 > 저장
회원가입 진행 시 ‘게스트/호스트’ 선택 란에서 ’호스트’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게스트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셨을 경우 1:1 채팅 상담 창 또는 고객센터 (1544-515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게스트가 작성한 후기는 ‘내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기 확인 방법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 > 게스트 후기 확인
‘내정보’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게스트가 작성한 후기 확인 및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후기 댓글 작성 방법
미스터멘션 웹/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 > 게스트 후기 확인 > 호스트 댓글달기 클릭
숙소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1544-515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 건 수락/ 거절은 ‘예약 상세’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PC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예약 관리 > 예약 상세 > 수락하기 또는 거절하기 클릭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예약 관리 > 예약 상세 > 수락하기 또는 거절하기 클릭
자동 수락은 게스트가 예약을 신청할 경우 호스트님의 별도 수락 처리 없이 게스트가 바로 결제 진행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숙소 관리’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PC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숙소 관리 > 설정할 숙소의 달력 관리 접속 > 예약 자동 수락 클릭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숙소 관리 > 설정할 숙소의 달력 관리 접속 > 예약 자동 수락 클릭

게스트 결제가 완료된 예약 건을 취소할 경우 ‘호스트 귀책’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자동 수락 시스템을 이용 하시는 호스트님께서는 달력 관리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시지 답장은 ‘예약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및 답변 가능합니다.

PC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예약 관리 > 예약 상세 > 우측 하단 ‘게스트에게 메세지 보내기’ 클릭 > 답변 작성 후 전송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예약 내역 >예약 상세 > 우측 상단 말 풍선 클릭 > 답변 작성 후 전송
예약 건은 ‘예약 관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예약 관리’ 페이지에서 게스트 명, 숙소 명, 예약 번호로 예약 건 검색이 가능합니다.

PC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예약 관리 클릭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예약 내역 클릭
예약 건이 확정된 후 게스트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스트 정보는 ‘예약 관리’ 와 ’예약 내역’ 페이지, ’예약 확정 메시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C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예약 관리 클릭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예약 내역 클릭
호스트 정산금은 미스터멘션 서비스 이용료를 제외 후 정산 되는 금액입니다.
지급일은 매주 금요일로 정산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산 기준 : 게스트에게 환불금이 적용되지 않는 시점을 기준
정산 기준 정산 지급일
총 숙박 일수에서 절반이 지난 일자 기준 차주 금요일
숙소 페이지는 ‘숙소 수정’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PC 홈페이지 접속 시 수정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설명’ 클릭 > ‘숙소 소개란’ 에 수정 할 내용 입력

모바일 접속 시 수정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설명’ 클릭 > ‘숙소 소개란’ 에 수정 할 내용 입력
숙소 사진 수정은 ‘숙소 수정‘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PC 홈페이지 접속 시 수정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사진/동영상’ 클릭 > 수정 후 ‘저장하기‘ 클릭

모바일 접속 시 수정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사진/동영상’ 클릭 > 수정 후 ‘저장하기‘ 클릭
숙박 요금 수정은 ‘숙소 수정‘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PC 홈페이지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예약/요금 설정’ 클릭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예약/요금 설정’ 클릭

● 한 달 숙박 금액 수정 방법
29박 기준 한 달 숙박 금액과 보증금 입력 후 ‘저장하기‘ 클릭

● 숙박 일수 별 요금 수정 방법
숙박 일수 클릭 > 수정 금액 입력 후 체크 클릭

● 성수기 금액 수정 방법
성수기 기간 추가 클릭 > 기간 설정 후 저장 클릭 > 성수기 설정란 생성
숙박 일수 클릭 > 설정 금액으로 입력 후 체크 클릭

미스터멘션 고객센터 (1544-5154) 를 통하여 조율 후 설정도 가능합니다. 진행 중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숙박 일수 수정은 ‘숙소 수정‘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PC 홈페이지 접속 시 수정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예약/요금 설정’ 클릭 > 최대 숙박 일수/최소 숙박 일수 입력 후 하단 ‘저장하기‘ 클릭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예약/요금 설정’ 클릭 >최대 숙박 일수/최소 숙박 일수 입력 후 하단 ‘저장하기‘ 클릭
기본/최대 인원 설정 변경은 ‘숙소 수정‘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PC 홈페이지 접속 시 수정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예약/요금 설정’ 클릭 > 기본 숙박 인원 / 최대 숙박 인원 입력 후 하단 ‘저장하기‘ 클릭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예약/요금 설정’ 클릭 > 기본 숙박 인원 / 최대 숙박 인원 입력 후 하단 ‘저장하기‘ 클릭
추가 인원 요금 설정은 ‘숙소 수정‘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PC 홈페이지 접속 시 수정 방법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 설정 항목 중 ‘예약/요금 설정’ 클릭 > 추가 인원 금액 적용 방식 선택 > 추가 인원 금액 입력 후 하단 ‘저장하기‘ 클릭

모바일 접속 방법
미스터멘션 모바일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숙소 관리 > 숙소 수정 >설정 항목 중 ‘예약/요금 설정’ 클릭 > 추가 인원 금액 적용 방식 선택 > 추가 인원 금액 입력 후 하단 ‘저장하기‘ 클릭
달력 관리란 숙소의 예약이 가능한 날짜와 불가능한 날짜를 호스트님께서 직접 설정하는 시스템입니다.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로그인 후,
상단의 숙소 관리 > 달력 관리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설정 가능합니다.

● 개별 적용 방법
달력의 날짜 클릭 후 예약 가능 또는 예약 불가 선택 > 변경 내용 저장 클릭
해주시면 해당 당일만 개별 적용 됩니다.

● 일괄 적용 방법
달력의 오른쪽 상단 ‘일괄 적용’ 클릭 > 예약 가능 또는 불가 선택 > 기간 설정 > 변경 내용 저장 클릭
해주시면 해당 기간 동안 일괄 적용 됩니다.